본문 바로가기
일상 : 맛집

청담 횟집 : 학동 사거리 맛집 "청담수산"에서 모둠회 먹고 왔어요.

by 지구에서 니나노 2021. 5. 22.

#Restaurant : 청담 횟집 청담수산 - 생선회

청담수산 외관모습

학동사거리에 위치한 청담 횟집, 청담수산입니다. 1차로 돈블랑에서 고기를 먹고 2차로 온 곳입니다. 이곳도 엑소 멤버들이 회식한 곳이라고 하네요. 엑소를 좋아하는 언니를 위하 방문했습니다. 밖에서 보니 2층 창가석에 손님들이 많네요.

< 학동 사거리 맛집, 청담 수산 매장 정보 >

  • 0507-1412-7333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08 신우빌딩
  • 단체석, 주차, 발렛파킹,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Interior : 청담 횟집 청담 수산 매장 인테리어

청담 수산 매장 내부

일단 매장은 1층 2층으로 나뉘는데 1층은 요리를 하는 주방이 있는 곳이고 2층이 메인인 거 같네요. 분위기가 이자카야 술집 느낌이었어요. 역시나 창가 쪽 좌석은 인기가 많네요. 우리는 엑소 멤버들이 앉았던 좌석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엑소 사진

가장 큰 사진 보이시죠. 바로 그 자리에 앉았어요. 엑소 멤버 7명이 와서 회식을 했네요. 사진은 팬들이 붙여 놓고 간 거라고 합니다. 언니도 아끼는 디오 카드 사진을 벽에 붙였어요. 그러면서 엄청 행복해했습니다.

#Menu : 청담 횟집, 청담수산 메뉴판

0123
청담수산 메뉴판


언니가 열심히 사진을 찍는 사이 우리는 메뉴를 주문해 봅니다. 1차에 고기를 먹어서 배가 무척 부른 상태여서 간단하게 먹기로 했어요. 연어, 광어, 우럭, 참돔, 붕장어 등 단품 메뉴도 있고 모둠회 세트도 있네요. 해물도 단품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해물 모둠이 있었으면 해물 모둠을 주문했을 텐데 없으니 모둠회 2인을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기본세팅

기본 찬이 세팅 되었어요.


방풍 나물 샐러드

샐러드

삶은 달걀, 두부, 방풍 나물(맞나요?) 샐러드가 나왔는데 방풍 나물의 향과 소스가 새콤하니 맛있었습니다.
이거 딱 다이어트 음식인데 너무 맛있어서 다 먹고 추가 리필을 요청 했는데 이미 다 소진되었다고 하네요. 아 넘 나 내 스타일인데 더 먹고 싶은데 좀 아쉬웠어요.


미역국

미역국

미역국도 기본으로 나왔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깊은 맛이 느껴 졌다고나 할까요? 오래 동안 끓여 낸 맛이었어요.

청담 수산 모둠회 50,000원

모둠회

주문한 메인 메뉴인 모둠회 2인이 나왔습니다. 광어, 우럭, 연어, 참돔이 나온 거 같은데 맞겠죠? 회 맛은 그냥 소소~ 탄력이 좋았거나 하는 느낌은 별로 었었어요. 가격은 입구에 수산시장 가격으로 도심에서 즐기세요!라고 적혀 있었는데 양은 수산시장 가격 대비 나오는 양보다는 적은 거 같아요. 강남 물가기 비싸니 어쩔 수 없죠.

- 총평 -

강남에서 간단하게 모둠회 먹기 좋은 곳인 거 같아요. 기본 찬 리필 요청 했을 때 오셨던 직원 분이 말투가 퉁명스럽고 무서워서 메뉴 주문하기 좀 무서웠네요. 살짝 졸았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