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맛집

언주역 맛집 : 가성비, 맛 두가지를 잡은 파스타 맛집 "알리파스타" (차병원사거리점)

by 지구에서 니나노 2021. 5. 14.

#Restaurant : 알리파스타 - 스파게티, 파스타 전문

 

요즘 날씨 왜이러죠? 5월에 여름 날씨라니? 원래 이랬나요? 

정말 더운 5월의 어느 날 언주역 맛집 알리파스타를 찾았습니다.

언주역 5번 출구 뒤편 골목을 지날 때마다 항상 사람들이 줄 서 있던 이곳을 오늘에서야 방문하네요.

 

점심시간에 맞춰 가면 대기가 있을게 뻔하니 11시 30분을 목표로 갔어요.

역시나 시간을 잘 맞췄네요. 매장 안에 한 테이블만 손님이 있었어요. 그러고 나서 우르르 모여드는 손님들, 빨리 나오길 잘했네요. 조금만 늦었으면 대기에 이름 올린 뻔했어요.

 

< 알리파스타 매장 정보 >

  • 0507-1304-1135
  • 서울 강남구 언주로 107길 46 1층
  • 매일 11:00 - 21:00 공휴일 휴무/일요일 휴무
  • 포장, 무선 인터넷

 


 

#Interior : 알리파스타 내부 인테리어

 

 

매장은 그리 넓지 않았어요. 4인 테이블 두 개와 2인 테이블 6개, 2인 테이블은 붙이면 4인 테이블이 되겠죠?

매장이 작으니 사진을 찍으려니 광각이 나오질 않네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심플한 매장 모습이었어요.

 

 

 

 

안 쪽에 주방이 있었는데 계산할 때 보니 주방이 엄청 넓었어요. 안에는 셰프님 3분이 정신없이 음식을 조리하고 있었습니다. 언주 역 파스타 맛집 알리파스타는 배달도 가능해서 매장 손님 외에 배달 손님까지 받고 계시니 정말 화구가 쉴 일이 었더라고요.

 

 


 

#Menu : 알리파스타 메뉴판

0123
알리파스타 메뉴판

 

 

알리파스타 메뉴판이에요. 폰트가 귀엽네요.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 모든 메뉴는 포장 가능합니다.

 

메뉴판을 보니 알리파스타는 주문 즉시 재료를 준비하여 조린 한다고 하네요. 다소 시간이 걸리더라도 고객님들을 위한 건강한 기다림이니 부탁드린다는 멘트도 적혀 있어요.

바로 조리한 음식이 맛있죠 기다릴 수 있으니 걱정 마시고 맛있게 조리 부탁드려요.

 

메뉴로는 토마토 파스타, 크림 파스타, 오일 파스타, 로제 파스타, 치즈 오븐, 볶음밥, 도리아가 있습니다. 

근데 가격이 정말로 놀라워요! 파스타가 5,500원에서 9,000원 사이, 정말 놀라운 가격이네요! 강남에서 파스타를 이 가격에 즐길 수 있다니! 가격은 놀랍고 맛은 어떨지 궁금해졌어요.

 

 

 

언주역맛집 알리파스타

 

 

 

주문한 메뉴가 금방 나왔어요. 오랜만에 항공 샷~ 

전 알리 파스타에서 가장 비싼 해장 파스타를 주문하고 남편은 스팸 새우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파스타 집에 왔으면 파스타를 시켜야지 볶음밥이라니... 근데 먹고 싶다고 하니 어쩌겠어요. ㅎㅎ

 

 


해장 파스타

알리파스타 해장 파스타 9,000원

 

 

< 해장 파스타 >

제가 주문한 해장 파스타입니다. 토마토소스에 해물 + 베트남 고추 + 청양고추가 들어 간 매콤하고 시원한 파스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해물이 상당히 신선했어요. 메뉴판에 보니 아침마다 직접 장을 본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만큼 재료가 신선한 거 같아요. 남편은 볶음밥이 먹고 싶다고 해서 시키더니 저보다 해장 파스타를 더 먹는 거 같네요. 너무 맛있다며 공깃밥 주문해서 말아먹고 싶다고 공깃밥 있는지 물어볼까? 했는데 워워~ 말렸어요. 파스타 집에서 공깃밥이라니... ㅎㅎ 그래서 볶음밥을 말아 말아먹으라고 했더니 볶음밥에 간이 있어 짜다고 ㅋㅋ 포장이 되니 다음엔 포장해서 집에서 밥을 말아먹겠다고 하네요. 그만큼 소스도 너무 맛있었어요.

 

 

 

 

정말 가성비 짱~ 신선한 재료와 맛있는 소스의 조화 알리파스타 사람들이 줄 서는 이유가 있었네요.

 

 


스팸 새우 볶음밥

알리파스타 스팸새우 7,000원

 

 

< 스팸 새우 볶음밥 >

새우와 스팸이 들어 간 고슬고슬한 볶음밥, 밥이 볶음밥에 맞게 잘 지어졌네요. 

 

 

 

 

볶음밥도 맛있었지만 전 해장 파스타가 더 맛있었어요. 남편도 파스타를 더 잘 먹는 모습

뭐야 밥 먹고 싶어서 볶음밥 시키더니 파스타를 왜 그리 잘 먹는 건데 ㅋ

그래 많이 먹어라~ 

 

 

 

 

밖에서 기다리는 손님들이 많아 후다닥 먹고 나왔어요. 일찍 오길 정말 잘했다.

 

- 총평 - 

언주 역 맛집 알리파스타는 가성비는 기본 거기에 맛까지 갖춘 파스타 집이었어요. 강남에서 이 가격에 이만한 퀄리티를 맛볼 수 있다니! 이리도 가까운 곳에 이런 착한 가게가 있었다니! 

 

남편도 너무나 만족스러워했습니다. 다른 메뉴들도 궁금한 알리파스타!

다음엔 크림 파스타랑 오일 파스타를 먹어 봐야겠어요. 은근 크림 파스타를 먹는 손님들이 많더라고요.

그리고 의외로 여자 손님들보다 남자 손님들이 많았어요. 신기 하네~ ㅎ

 

남자들의 입 맛까지 잡은 알리파스타 (?) 다음에 또 방문하겠습니다.

 

 


 

#Map : 알리파스타 위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