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맛집

신논현 고기집 : 재미있는 돼지 가리비가 있는 숙성 고기 맛집 "영동그집"

by 지구에서 니나노 2021. 5. 13.

#Restaurant : 영동그집 - 숙성 고기

 

 

주말 저녁 남편과 함께 신논현 고기집 영동그집을 찾았어요.

외관이 엄청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 영동그집 매장 정보 >

  • 0507-1483-9902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1길 42-8
  • 단체석,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Interior : 영동그집 매장 분위기

 

 

내부 인테리어는 모던한 느낌,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1층은 이미 손님이 만석이라 2층으로 올라갔어요. 우리가 2층 첫 손님~ 조용하니 좋았지만 곧 손님들이 하나 둘 들어 오기 시작했어요.

 


 

#Menu : 영동그집 메뉴판

0123
영동그집 메뉴판

 

 

 

신논현 고기집 영동그집의 메뉴판입니다. 쭉 살펴보니 돼지 가리비라는 메뉴가 독특해서 주문

 

 

 

 

 

 

기본 찬거리들이 세팅되었어요. 뭔가 반찬 세팅도 모던한 느낌이었어요.

 

 

 

 

 

 

숯불이 들어오고~

 

 

 

 

 

돼지가리비

영동그집 돼지가리비 29,000원

 

 

 

궁금했던 메뉴인 돼지가리비 등장! 가브리살을 감싸 안은 항정살이었어요.

숙성 고기라서 그런지 빛깔이 좋네요. 두 가지 부위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메뉴

 

 

 

 

 

 

고기는 서버분이 구워 주십니다.

영동그집이 찍힌 새송이 버섯과 꽈리고추 그리고 돼지가리비 ㅋ

 

 

 

 

 

 

어느 정도 익어 가니 항정살 안에서 가브리살을 쏙 빼주셨어요.

 

 

 

 

 

 

이제는 고기를 먹기 좋게 컷팅 맛있게 구워져라~

 

 

 

 

 

 

다 구워진 고기는 한 켠에 밀어주셨어요.

 

 

 

 

 

 

어디 한 번 먹어 볼까요?

역시 항정살은 부드럽고 고소해요. 어렸을 때 항정살에 빠져서 매일 항정살 사다가 집에서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가브리살 사진은 없네요.

가브리살은 고기 식감이 느껴지고 담백하고 맛있었답니다.

 

 

 

영동 원갈비

영동그집 영동 원갈비 14,000원

 

 

 

다음으로 주문한 영동 원갈비 순수 돼지갈비 부위만을 사용하며 신논현 고기집 영동 그집만의 비법으로

특수 가공하여 즉석 양념으로 제공되는 그집 대표 메뉴라고 하네요.

 

 

 

 

 

동글동글 귀엽게 생긴 갈비를 불판에 구워~~~~

 

 

 

 

 

먹었는데 갈비 맛은 소소였어요.

고기 식감이 약간 질겼던 거 같은데... 양념 맛도 소소~ 했습니다.

 

 

 

영동그집 물냉면 5,000원

 

 

 

갈비를 주문했으니 빠질 수 없는 냉면 냉면 맛도 소소~ㅋ

 


- 총평 -

 

신논현 고기집 영동그집은 2주 이상의 숙성을 거친 고기가 나온다고 해요.

삼겹살도 부드럽고 맛있다고 하는데 배불러서 못 먹었네요.

돼지가리비는 맛도 좋고 비주얼이 재미있어 먹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Map :  영동그집 위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