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맛집

중곡동 맛집 : 아늑한 분위기, 맛있는 음식과 와인이 있는 레스토랑 "마우로아"

by 지구에서 니나노 2021. 5. 12.

#Restaurant : 마우로아

 

 

티스토리 첫 포스팅으로 남편과 함께 간 비스트로 드 욘트빌을 올렸는대요.

이번 포스팅도 저의 생일을 맞아 간 레스토랑입니다.

 

아는 언니가 저에게 생일이라고 예전부터 한번 가 보자고 한 군자 맛집 마우로아란 곳인데 원래는 성수에서 운영하시다가 2020년 중곡동으로 이전을 했다고 하네요.

언니가 예전부터 칭찬했던 곳이라 정말 궁금했어요.

 

<중곡동 맛집 마우로아 매장 정보>

  • 010-2314-0635
  • 서울 광진구 능동로 320
  • 일요일 휴무
  • 예약, 무선인터넷, 콜키지 프리

 

 

 

 

입구 사진을 나오면서 찍어서 어두운데, 저희는 해가 지기 전 방문했답니다.

입구에 마우로아의 의미가 적혀 있네요.

 

MAULOA

Mou loa ; 영원히

wine / alcohol / dish / mood

 

 


 

#Interior : 마우로아 내부 인테리어

 

 

매장은 상당히 협소했어요. 미리 예약하고 가는 걸 추천드려요~

 

 

 

 

테이블은 네 개 정도 있었던 거 같고요, 한 테이블은 6인용 나머지는 2인, 4인용이었어요.

창가 쪽 테이블도 있는데 너무 협소 연인들이 와서 앉으면 좋을 거 같네요.

 

 

 

 

분위기가 집 한편 테이블을 놓은 느낌!

 

 

 

 

오픈 주방인데 주방 앞에 Bar도 있었어요. 여기도 나가면서 찍어서 어둡네요.

 

 

 

 

이쁜 생화가 있는 6인용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

이른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넓은 자리를 주셨네요.

 

 


 

#Menu : 마우로아 메뉴판

0123
마우로아 메뉴

 

 

메인, 수프, 파스타, 스몰 플레이트 메뉴로 구성이 되어 있고 와인은 내추럴 와인, 레드 와인, 스파클링 와인, 화이트 와인이 있었고 소주랑 맥주도 팔고 있네요.

 

 

 

 

 

 

전 이때 금주 중이라 와인은 못 마시고 언니만 글라스 와인을 주문했어요.

메뉴에 티가 없었는데 서비스로 티를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연어 그라브락스

연어 그라브락스 11,000원

 

 

연어 그라브락스

 

제일 처음 나온 메뉴는 연어 그라브락스!

하루 숙성되었고, 건조를 거친 생연어라고 해요.

샐러드와 허브가 함께 올려져 나왔습니다.

플레이팅이 너무 이쁘죠!

 

 

 

 

연어 위에 샐러드 올려 먹었는데 상큼하고 맛있었습니다.

 

 


프렌치 어니언 수프

프렌치 어니언 스프 11,000원

 

 

프렌치 어니언 수프

 

중곡동 맛집 마우로아에서 유명한 프렌치 어니언 수프입니다.

양파, 치킨스톡, 그리에르 치즈, 에멘탈 치즈 요렇게 들어 가 있나 봐요.

바게트 빵도 함께 나왔고요.

 

 

 

 

엄청 먹음직스럽죠!

위쪽은 치즈로 가득 아래쪽은 묽은 느낌의 수프입니다.

 

 

 

 

함께 나온 바게트 빵에 올려 먹으면 맛나요. 근데 이 메뉴는 따뜻할 때 빨리 먹어야 맛있어요.

 

이날 이른 시간에 방문해서 손님이 저희밖에 없어서 주문한 요리가 너무 빨리 나와 식었을 때 먹으니 맛이 없더라고요.

정말 세 가지 음식이 한꺼번에 쫘악 나와서 이것저것 먹어보느라 그 유명한 수프를 제대로 못 느꼈네요.


무사카

무사카 15,000원

 

 

무사카

 

중곡동 맛집 마우로아에서 가장 맛있었던 메뉴는 바로 무사카!

소고기 소브르 라구 소스, 감자, 가지, 치즈 피타브래드, 그리스식 라자냐입니다.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은 감자, 가지로 만든 라자냐인데 치즈가 가득~~~~ 올려져 있죠.

사이드에도 치즈가 가득~

 

라구 소스도 너무 맛나고 치즈도 고소하고 가장 맛있었던 메뉴예요. 또 먹고 싶네요.

 


이베리코 플루마 스테이크 & 트러플

이베리코 플루마 스테이크 & 트러플 39,000원

 

 

이베리코 플루마 스테이크 & 트러플

 

그리고 마우로아에서 가장 비싼 요리 바로 이베리코 플루마 스테이크 & 트러플

순종 100% 이베리코 특수부위, 후레쉬 블랙트러플, 매쉬포테이토, 이 메뉴도 너무 맛있었어요.

 

 

 

 

비주얼 보니 어떠세요? 거의 소고기 비주얼~ 후레쉬 블랙 트러플도 혜자스럽게 뿌려주셨네요.

소고기 스테이크보다 맛있었던이베리코 스테이크!

 

그렇게 둘이서 메뉴 4개를 먹었네요! 정말 배불러 죽는 줄 알았어요!


- 총평 -

중곡동 맛집 마우로아는 매장과 테이블, 디쉬들은 고급스럽지 않지만 음식 맛은 너무 고급스러웠어요.

가격도 정말 괜찮았고 캐주얼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도 너무 좋았답니다.

 

집 근처에 있었다면 정말 자주 갔을 거 같아요. 단골이 되었을 마우로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 그리고 와인 콜키지 프리!입니다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을 거 같아요.

 

 

#Map : 마우로아 위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