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맛집

군자 세종대 맛집 : 와인과 함께 할 수 있는 뇨끼맛집 "LAB41 (랩포원)

by 지구에서 니나노 2021. 5. 13.

#Restaurant : LAB41 (랩포원) - 스파게티, 파스타 전문

 

 

평일 아는 언니와의 점심 약속이 있던 날 언니가 군자동에 사는데 군자역 6번 출구 근처에 괜찮은 레스토랑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어요.

 

그곳은 바로 군자, 세종대 맛집, LAB41 (랩포원)

 

군자역 6번 출구로 나와 첫 번째 골목으로 들어가면 좌측에 건물이 있는데 LAB41은 2층에 있네요.

 

<세종대 맛집 LAB41 매장 정보>

  • 0507-1425-0704
  • 서울 광진구 능동로 300 2층
  •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제로 페이

 

 


 

 

#Interior : LAB41 (랩포원) 매장 분위기

 

 

조금 이른 점심시간이었고 미리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이른 시간부터 식사를 하는 손님들이 많네요.

아무래도 근처에 세종대학교가 있어서 그런지 대부분 젊은 친구들이었어요.

빈 테이블이 몇 개 보였는데 금방 차더라고요. 미리 예약하고 가시길 추천해요~

 

 

 

 

매장 한켠의 모습인데 살짝 지저분한 느낌이 드네요. 아무래도 매장 크기가 작아서 그런 거 같아요.

 

 


 

#Menu : LAB41 (랩포원) 메뉴

0123
LAB41 (랩포원) 메뉴판

 

 

군자, 세종대 맛집 LAB41 메뉴판을 보니 세트메뉴는 할인하네요.

 

 

SET MENU

  • 메인 메뉴(1인당 1개) + 샐러드 선택 1 + 음료 or 생맥주 or 글라스 와인 = 총금액 10% 할인 + 디저트 제공

메뉴는 파스타, 뇨끼, 리조또 그리고 메인이랑 사이드 메뉴들이 있었어요.

우린 이베리코 갈빗살 구이와 고르곤졸라 크림 뇨끼를 주문했어요.

 

 

 

 

 

주문 한 메뉴가 빠른 시간 안에 나왔어요. 접시가 이쁘네요~

이런 화이트에 골드가 함께하는 접시 하나 사고 싶은데 어디서 사셨으려나요 ㅋ

 

 

 

 

 

이베리코 갈빗살 구이

이베리코 갈빗살 구이

 

 

요즘은 소고기보다 이베리코가 더 맛있는 거 같아요. 덜 느끼하고 더 담백하고 식감도 좋고 그래도 소고기가 있으면 소고기를 택하겠죠?

 

맛있게 구워진 이베리코 갈빗살 위에 감자, 꽈리고추, 방울토마토가 올려져 있네요. 부위가 갈빗살이라서 그런지 식감이 쫄깃쫄깃하고 맛있었어요.

 

 

고르곤졸라 크림 뇨끼

고르곤졸라 크림 뇨끼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뇨끼~ 사진으로만 봐도 소스가 진해 보이죠?

진한 고르곤졸라 크림소스가 너무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뇨끼는 이렇게 소스를 숟가락으로 떠서 먹어야 진짜 그 맛을 느낄 수 있는 거 같아요.

으흠~ 이 뇨끼의 겉 면이 살짝 구워져 쫀득한 식감 그리고 사르르 녹아버리죠.

 


- 총평 -

 

군자, 세종대 맛집 LAB41은 위치에 비해 가격은 그리 착하지 않은 거 같아요.

학생들이 살짝 부담이 될 듯~

그래도 맛은 좋았어요~ 다른 메뉴도 어떨지 궁금하네요.

군자에도 이런 레스토랑이 생겨서군자에 사시는 분들이 아주 좋아할 거 같아요.

 

 

#Map : LAB41 (랩포원) 위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