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 리뷰

스타벅스 굿즈 : 캠핑용품, e-프리퀀시 아이스박스 서머 데이 쿨러 예약 수령 후기

by 지구에서 니나노 2021. 6. 20.

 

 

01 : 스타벅스 e-프리퀀시 서머 데이 쿨러

스타벅스-서머데이쿨러-감성샷
스타벅스 서머데이쿨러 감성샷

 

 

스타벅스 굿즈 e-프리퀀시 서머 데이 쿨러 아이스 박스를 예약하고 수령했습니다. 작년 서머 레디백 새벽 줄 서기를 올해도 해야 하나 했었는데 이제 그만!!! 정말 좋은 프로그램이에요. 이런 것도 고객을 생각하는 모습이겠죠? 스타벅스 싱잉 랜턴을 처음 받으러 갔을 때 서머 데이 쿨러 실물을 봤는데 아... 이런... 싱잉 랜턴 말고 서머 데이 쿨러를 먼저 받을 걸 하는 생각을 했어요.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활용도가 좋을 거 같더라고요. 캠핑 아이스 백이로 딱 일 거 같은 제품입니다.

 

 

스타벅스-서머데이쿨러-박스
스타벅스 서머데이쿨러 박스

 

 

서머 데이 쿨러 핑크가 살짝 땡겼지만 작년 레디 백에 이어 핑크의 인기가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전 그냥 귀찮아서 그린으로 받았답니다. 스타벅스 하면 그린 아닙니까! 

 

며칠 전 목요일 오전 7시쯤인가 스타벅스 어플 접속 할 일이 있어 접속했는데 그날이 스타벅스 e-프리퀀시 예약 시작 일이었나 봐요. 아침부터 접속자가 어마어마! 매주 목요일 아침부터 예약을 받는 거 같네요. 혹시라도 핑크를 노리신다면 목요일 오전 일찍 접속 해 보시길! 아 그리고 서머 데이 쿨러 핑크는 곧 소진 예정이라고 해요. 핑크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네요.

 

 

스타벅스 서머데이쿨러 설명

 

 

서머 데이 쿨러 박스에 제품 주의 사항이 적혀 있었어요. 박스와 포장을 개봉 한 후에는 교환 반품이 불가하다고 하네요. 특히 보호필름, 손잡이 커버가 제거된 경우는 불가능 하니 보호필름이 손잡이 제거 전에 제품 불량을 확인하여야 한다고 합니다.

 

 

스타벅스-서머데이쿨러-감성샷
스타벅스 서머데이쿨러 감성샷

 

스타벅스 싱잉 랜턴에 이어 서머 데이 쿨러 감성 샷 입니다. 싱잉 랜턴도 함께 사진에 담아 보았어요. 역시 인스타 감성 뿜 뿜이네요.

 

 

스타벅스-서머데이쿨러-감성샷
스타벅스 서머데이쿨러 감성샷

 

 

좀 더 확대해서 찍어 보았어요. 손잡이도 올려 보고, 가까이에서 찍으니 더 이쁜 거 같네요. 

 

 

스타벅스-서머데이쿨러-감성샷스타벅스-서머데이쿨러-감성샷
스타벅스 서머데이쿨러 감성샷

 

 

서머 데이 쿨러 박스 위에는 스타벅스 로고가 박혀 있어요. 좌측에서 찍어도 우측에서 찍어도 이쁘네요. 보면 볼수록 정말 마음에 들어요.

 

 

스타벅스-서머데이쿨러-확대
스타벅스 서머데이쿨러 확대

 

 

스타벅스 굿즈 서머 데이 쿨러 전면 샷입니다. 앞쪽에도 스타벅스 인어 로고가 박혀 있고 오픈하는 곳에도 로고가 박혀 있어요. 이래서 로고 디자인이 정말 중요한 거 같아요. 로고 만으로도 디자인이 이뻐 보이는 효과라고 할까요.

 

 

02 : 스타벅스 e-프리퀀시 서머 데이 쿨러 오픈 영상

스타벅스 서머데이쿨러 오픈

 

 

서머 데이 쿨러 오픈 샷입니다. 뚜껑 안쪽에도 스타벅스 인어 로고가 박혀 있네요. 디테일이 아주 좋아요.

 

 

스타벅스-서머데이쿨러-도마
스타벅스 서머데이쿨러 도마

 

 

서머 데이 쿨러 박스를 오픈하니  커팅 보드인 미니 도마가 있었어요. 역시 캠핑 용품에 맞게 이런 디테일 너무 좋네요. 정말 어서 빨리 캠핑 떠나고 싶게 만드는 굿즈입니다.

 

 

스타벅스-서머데이쿨러-스티커
스타벅스 서머데이쿨러 스티커

 

 

컷팅 보드 외에 스티커도 들어 있었어요. 서머 데이 쿨러의 디자인을 좀 더 이쁘게 만들어 줄 스티키인데 괜히 잘 못 붙일까 봐 못 붙이겠더라고요. ㅋㅋㅋ

 

2021년 스타벅스 e-프리퀀시도 성공적이네요. 제품을 너무 잘 만드는 거 같아요. 스타벅스 마케팅 정말 최고인 거 같아요. 2022년 e-프리퀀시는 또 어떤 상품이 나올지 벌써부터 궁금합니다. 이렇게 스타벅스 굿즈의 노예가 될 수밖에 없네요. 

 

점점 늘어나는 캠핑 요품들 정말 어서 빨리 이쁜 소품 들고 캠핑 떠나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