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 리뷰

스타벅스 : e-프리퀀시 캠핑 아이템 싱잉렌턴 블랙 획득!

by 지구에서 니나노 2021. 6. 19.

01 : 스타벅스 e-프리퀀시 싱잉 랜턴 후기

스타벅스-싱잉랜턴
스타벅스 싱잉랜턴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가 언제나 핫하죠. 그것도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는 엄청 핫하답니다. 제가 스타벅스 프리퀀시를 알게 된 게 2019년 비치타월이 처음이었어요. 그 후 매년 참여하고 있는데 2020년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서머 레디 백은 정말 핫한 경쟁이 있었더랬죠. 저도 남편과 새벽녘 줄을 서서 받았던 기억이 나네요.

 

 

스타벅스-싱잉랜턴박스
스타벅스 싱잉랜턴 박스

 

 

올해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 상품은 싱잉 랜턴과 서머 데이 쿨러 이렇게 두 가지 상품이 나왔습니다. 둘다 캠핑 아이템이죠. 전 올해 그냥 싱잉 랜턴만 받을까 하고 프리퀀시를 다 모으고 싱잉 랜턴 블랙을 예약하고 받았는데요. 싱잉 랜턴보다 서머 데이 쿨러가 더 인기 있더라고요. 이럴 줄 알았으면 서머 데이 쿨러 먼저 받을 걸 그랬어요. 왜냐면 서머 데이 쿨러 박스도 받았거든요. 그린을 좋아하지만 핑크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더라고요. 그래서 핑크를 받을까 했는데 경쟁이 어마어마하더라고요.

 

 

스타벅스-싱잉랜턴오픈
스타벅스 싱잉랜턴 오픈

 

 

올해부터 프리퀀시 이벤트 예약제가 시작되어 작년처럼 새벽부터 스타벅스를 다닐 필요가 없어 너무 좋았어요. 작년엔 차로 동네를 한 바퀴 돌았던 기억이 나네요.

 

싱잉 랜턴 블랙의 모습이에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핑크 블루보다 뭔가 더 모던하고 저랑 더 어울릴 거 같아서 블랙으로 선택했는데 정말 잘 선택한 거 같아요. 무광의 블랙이 고급스러움 뿜 뿜입니다.

 

 

스타벅스-싱잉랜턴-건전지
스타벅스 싱잉랜턴 건전지

 

 

바닥에 AA 건전지 세 개를 넣어서 작동하는 거더라고요. 다행히 집에 건전지가 있어 바로 사용해 보았어요.

 

 

02 : 스타벅스 e-프리퀀시 싱잉 랜턴 감성 샷

스타벅스-싱잉랜턴
스타벅스 싱잉랜턴

 

 

 

건전지를 넣고 너무 이쁜 스타벅스 싱잉 랜턴 블랙으로 인스타 감성 사진도 찍어 봅니다. 최근에 사진 찍기 감성 소품을 구매 했는데 사길 잘한 거 같아요. 이렇게 세팅하고 찍으니 찍는 재미도 있고 사진도 이쁘게 나와서 너무 좋더라고요. 이렇게 점점 소품들이 늘어날까 걱정이네요.

 

 

스타벅스-싱잉랜턴
스타벅스 싱잉랜턴

 

 

정말 이쁘죠?! 랜턴도 이뻐서 소품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정말 감성 캠핑 아이템인 거 같아요.

 

 

03 : 스타벅스 e-프리퀀시 싱잉랜턴 사용법

스타벅스-싱잉랜턴-불켜기
스타벅스 싱잉랜턴 디테일

 

 

밝기 조절도 정말 간단해요. -로 돌리면 전원 off +로 돌리면 On 정말 쉽지요~ 밝기도 함께 조절이 가능하답니다.  왼쪽 불꽃 모양의 버튼을 켜면 불이 켜졌다 꺼졌다. 감성 랜턴으로 변해요.

 

 

스타벅스 싱잉랜턴 켜기

 

04: 스타벅스 e-프리퀀시 싱잉 랜턴 불 밝기

스타벅스 싱잉랜터 블랙

 

 

불은 켜 보았어요. 불을 켜니 더 이뻐 보이는 랜턴입니다. 싱잉 랜턴 들고 캠핑 떠나고 싶어요. 어두운 저녁 테이블에 랜턴 켜고 감성에 빠져보고 싶네요.

 

 

스타벅스-싱잉랜턴-버튼
스타벅스 싱잉랜턴 버튼

 

 

케이블은 C타입으로 충전식이 아닌 전원 연결 식이네요. 그래서 건전지로 사용 가능하게 넣어 놓은 거 같네요. 버튼을 보면 정말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블루투스 연결 음량 크게 작게 일시정지 정말 간단하죠?

 

 

05: 스타벅스 e-프리퀀시 싱잉 랜턴 블루투스 사운드

스타벅스 싱잉랜턴 블루투스 사운드

스타벅스-싱잉랜턴-감성샷
스타벅스 싱잉랜턴 감성샷

 

 

스타벅스 싱잉 랜턴 후기를 보면 이쁜 쓰레기라는 말이 많더라고요. 불도 약하고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도 음질도 엄청 구리다고 하더라고요. 기대가 없어서 그런 건지 전 괜찮았어요. 저 같은 막 귀에는 이 정도면 뭐 괜찮네 했죠. 이렇게 이쁜 쓰레기라면 저에게 버리시길 ㅋ

 

스타벅스 싱잉 랜터 받은 지 오래됐는데 이제야 후기를 올리네요. 서머 데이 쿨러도 받았는데 언제 후기를 올릴지 ㅋ 이벤트가 끝나기 전엔 꼭 올려야겠어요. 2021년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도 굿 겟이었습니다. 2022년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도 기대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