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 리뷰

맥주 굿즈 : 버드와이저 블루투스 마이크 이마트에서 겟하다 (가격)

by 지구에서 니나노 2021. 6. 7.

#01 : 버드와이저 블루투스 마이크

버드와이저-블루투스마이크
버드와이저 블루투스 마이크

 

이마트를 가면 맥주 코너를 매번 간답니다. 그 이유는 바로 맥주 굿즈를 확인하기 위해서예요. 이날도 어김없이 이마트 맥주 코너를 구경 중이었어요. 요즘 여름이라 그런지 쿨링백들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이미 있기 때문에 무관심 굿즈 그러다 버드와이저 블루투스 마이크 굿즈를 발견했어요. 일단 가격을 볼까 하고 보니 * 가격이 24,800원! 

 

바로 휴대폰을 열고 블루투스 마이크 가격을 뒤저보니 2만 원에서 8만 원대까지 다양하더라고요. 맥주 500ml가 네캔에 10,000원인데 이건 740ml 다섯 캔이면 거의 500ml 7.5캔 정도이니 정말 싸게 블루투스 마이크를 살 수 있구나! 안그래도 블루투스 마이크를 하나 가지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바로 구매했답니다.

 

 

#02 : 버드와이저 블루투스 마이크 제품 정보

버드와이저-블루투스마이크-박스앞면
버드와이저 블루투스 마이크 박스 앞면

 

 

버드와이저를 상징하는 레드 박스에 화이트를 포인트로 준 박스인데 디자인이 너무 이뻤어요. 가운데 마이크 박스가 포인트로 나와 있네요. 디자인 칭찬합니다. 

 

 

버드와이저-블루투스마이크-박스뒷면
버드와이저 블루투스 마이크 박스 뒷면

 

⊙버드와이저 블루투스 마이크 상품 구성

740ml 맥주 5캔 + 1 MIC

 

⊙버드와이저 블루투스 마이크 기능

  • FM Radio
  • Sing Song
  • Selfie
  • USB Device
  • TF CARD
  • Record Songs

라디오 기능에 셀피, 레코딩 기능도 있네요.

블루투스 마이크를 처음 가져 보는 저에게는 다양하고 신기하네요. (촌스럽나요? ㅎㅎ)

 

 

버드와이저-블루투스마이크
버드와이저 블루투스 마이크 오픈

 

 

박스를 열어보면 좌 맥주 2캔 우 맥주 3캔을 사이에 두고 가운데 블루투스 마이크가 보입니다.

 

 

버드와이저-블루투스마이크오픈
버드와이저 블루투스 마이크 세트 진열

 

 

짜잔! 제품들을 모두 꺼내 놓은 모습이에요.

 

 

마이크 박스 모습

 

 

블루투스 마이크 박스에는 간단한 설명과 제품 사양에 대한 정보가 적혀 있습니다.

 

 

#03 : 버드와이저 블루투스 마이크 제품 모습

버드와이저-블루투스마이크-제품모습
버드와이저 블루투스 마이크

 

 

디자인 너무 이쁘지 않나요? 레드와 실버로 버드와이저 맥주 캔을 상장하는 모습의 블루투스 마이크 디자인이 너무 매력적이에요. 제품을 보니 정말 잘 샀다 하는 생각이 드네요.

 

 

버드와이저-블루투스마이크-상세보기버드와이저-블루투스마이크-상세보기
버드와이저 블루투스 마이크 상세보기

 

 

마이크 뒷면에는 다양한 기능 버튼들이 있습니다. 

 

 

버드와이저-블루투스마이크-하단부분
버드와이저 블루투스 마이크 아래부분

 

 

아래쪽에는 다양한 단자들과 TF 카드 슬롯도 보이네요. 

 

버드와이저 블루투스 마이크 맥주 굿즈를 구매하고 제품을 사용해보고 둘러보니 전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이 제품을 사고 집에서 노래 부르는 일이 많아졌네요. 요즘 코로나로 노래방 가기도 꺼려지는데 너무 좋은 아이템인 거 같습니다. 가격도 너무 괜찮고요. 전 정말 만족한 맥주 굿즈였어요. 다음에 이마트 가면 또 맥주 코너를 기웃기웃 해 봐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