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 리뷰

던킨도너츠 : 해피오더로 캠핑 체어 그라운드 체어 구매 및 픽업

by 지구에서 니나노 2021. 6. 19.

01 : 던킨도너츠 그라운드 체어

던킨-그라운드체어
던킨 그라운드 체어

 

 

 

이번 6월 던킨 도너츠 해피오더 이벤트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했던 그라운드 체어입니다. 저는 굿즈의 노예 이번에도 구매했네요. 6월 11일 오전 10시에 사전 예약이 시작되었는데 아침에 해피 오더 앱 접속이 좀 힘들었어요. 저처럼 던킨 그라운드 체어를 노리고 구매를 준비 한 사람들이 많았나 봐요.

 

 

던킨-그라운드체어
던킨 그라운드 체어

 

 

던킨 그라운드 체어 *해피 오더 1만 원 제품 교환권 + 그라운드 체어 = 20,000원에 구매했네요.

전 운이 좋게 베이지 하나 블랙 하나를 구매했습니다. 이렇게 해피 오더 사전 예약으로 구매를 하는 이유는 바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그라운드 체어를 6월 18일부터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한데 그때는 제품을 12,000원에 판매해요. 전 그보다 2,000원 더 저렴하게 구매했답니다.

 

 

던킨-그라운드체어
던킨 그라운드 체어

 

 

겉 비닐을 벗겨 놓으니 더 이뻐 보이네요. 파우치 가방을 함께 줘서 더 좋은 거 같아요. 사이즈가 커서 평소에 다른 걸 넣고 다녀도 될 거 같네요.

 

 

02 : 던킨도너츠 그라운드 체어 제품 정보

던킨-그라운드체어-제품설명
던킨 그라운드 체어 제품설명

 

<던킨도너츠 그라운드 체어 제품 정보>

  • 제품명 : 그라운드 체어
  • 컬러 : 베이지, 블랙
  • 재질 : 원단 - 폴리에스터, 프레임-스틸, 파우치-폴리에스터
  • 사이즈 : 설치 시 (40x46x40cm), 수납 시 (40x54x4.5cm), 파우치 (41x55x5cm)
  • 중량 : 본품 - 약 1.7kg, 파우치 - 약 0.3kg
  • 내하중 표준 : 약 90kg
  • 구성 : 휴대가 간편한 그라운드 체어와 파우치 세트

 

 

던킨 그라운드 체어 파우치

 

 

파우치 입구는 벨크로 열고 닫고 가 가능하게 되어 있네요. 디테일은 좀 허접합니다.

 

 

던킨-그라운드체어-블랙
던킨 그라운드 체어 블랙

 

 

던킨 그라운드 체어 블랙 색상의 모습이에요 블랙 + 오렌지 색상이 너무 잘 어울리죠? 던킨 인스타 사진에서 봤을 때 베이지가 더 이뻐 보였는데 전 블랙이 더 이쁜 거 같더라고요.

 

 

 

던킨-그라운드체어-베이지
던킨 그라운드 체어 베이지

 

 

던킨 그라운드 체어 베이지 색상의 모습이에요. 베이지 + 오렌지 색상도 이쁘죠~ 하지만 전 블랙이 더 마음에 들어요. 때도 덜 탈 거 같고요.

 

 

던킨-그라운드체어
던킨 그라운드 체어

 

 

그라운드 체어 뒷 쪽에는 던킨 로고가 박혀 있어요.

 

 

던킨 그라운드 체어

 

 

앞 쪽도 벨크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이걸 풀면 의자를 펼칠 수 있어요.

 

 

던킨-그라운드체어
던킨 그라운드 체어

 

 

짜잔! 그라운드 체어 블랙과 베이지의 모습이에요. 원래는 베이지로 두 개 고민하다 블랙 베이지 하나씩 구매했는데 그러길 잘한 거 같아요. 두 개 구매하 실 분들은 저처럼 각각 한 개씩 주문해서 사용하는 걸 추천드려요.

 

 

던킨-그라운드체어
던킨 그라운드 체어

 

 

스타벅스 싱잉 랜턴과 던킨 롤 테이블과도 함께 찍어 보았네요. 집에서 찍어 그런지 막 이쁘게 사진이 나오질 않네요. 이런 건 푸른 잔디에서 찍어야 더 이쁜데 말이죠. 

 

 

던킨-그라운드체어
던킨 그라운드 체어

 

 

위에서도 찍어보고 

 

 

던킨-그라운드체어
던킨 그라운드 체어

 

 

앞 위에서도 찍어 봤네요. 하지만 인스타 감성의 사진은 찍기 힘드네요. 던킨 그라운드 체어 들고 어서 공원으로 피크닉 가고 싶네요. 그럼 더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거 같은데 말이죠. 조만간 피크닉 가야겠어요. 

 

의자에 앉아 본 느낌은 편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쿠션감도 그리 좋지 못하지만 그래도 간단하게 피크닉 갈 때 사용 하기 딱 좋을 거 같아요. 캠핑 의자로는 살짝 불편할 거 같아요.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에 사용 하기 딱 좋은 아이템이네요. 거기선 다리가 있는 캠핑 의자는 사용 못하거든요. 어서 빨리 코로나가 잠식되어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이 다시 열리면 좋겠네요. 그럼 던킨 그라운드 체어 들고 달려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