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 리뷰

베스킨라빈스31 굿즈 : 감성 피크닉 아이템, 위글 위글 피크닉 매트

by 지구에서 니나노 2021. 6. 22.

 

 

 

 

01 : 배스킨라빈스 31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

베스킨라빈스-피크닉매트-펼친모습
베스킨라빈스 피크닉 매트 펼친모습

 

배스킨라빈스의 굿즈를 소개할게요. 귀엽고 깜찍한 베라 X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입니다. 구매 방법 및 이벤트 기간에 대해 알려 드릴게요.

  • 기간 : 6월 18일 부터 ~ 소진 시까지
  • 제품 : 피크닉 매트 핑크, 블루 택 1
  • 구매방법 : 쿼터 이상 주문 시 2,900원에 구매 가능
  • 해피 페이로 구매 시 최대 2,800원 OFF

 

베스킨라빈스-피크닉매트-매장정보
베스킨라빈스 피크닉매트 정보

 

 

피크닉 매트를 구매하려고 매장에 갔을 때 이벤트에 대한 설명 배너들이 여기저기 있더라고요. 해피 페이(모든 카드)로 결제 시,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 1,000원 OFF / 해피페이(KB국민카드)로 결제시, 위글위글 피크닉매트 2,800원 OFF

 

 

베스킨라빈스-피크닉매트-핑크블루
베스킨라빈스 매장안 피크닉매트 핑크 블루

 

매장 안에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를 디스플레이 해 놓았더라고요. 핑크 블루 어떤 게 이쁘신가요? 전 블루!

 

 

베스킨라빈스-피크닉매트-파우치
베스킨라빈스 피크닉 매트 파우치

 

 

전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로 주문하고 2,900원에 구매했어요. 핑크보다 블루가 있는 거 같아 블루로 구매했습니다. 피크닉 가면 잔디 위 파란색이 더 이쁠 거 같아서요. 베스킨라빈스 인스타에도 블루가 메인이더라고요.

 

베스킨라빈스-피크닉매트-파우치
베스킨라빈스 피크닉 매트 파우치

 

 

파우치 안에 매트가 있는데 주머니는 똑딱단추로 열고 닫을 수 있게 되어 있네요. 가운데에는 베라 X 위글위글 콜라보를 알라는 로고가 박혀 있습니다. 위글위글이 유명한가 봐요? 전 처음 듣는데 말이죠. 찾아보니 이것저것 상품들이 많더라고요.

 

베스킨라빈스-피크닉매트-매트크기베스킨라빈스-피크닉매트-매트크기
베스킨라빈스 피크닉 매트 크기

 

 

배라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 사이즈는 그렇게 크지 않아요. 제가 손이 작은데 손 두 개 정도의 면적이었습니다. 무게도 가볍고요. 간단하게 들고 다니기 정말 좋을 거 같더라고요.

 

 

베스킨라빈스-피크닉매트-바느질
베스킨라빈스 피크닉 매트 바느질

 

 

확대해서 바느질된 모습을 보니 그래도 꼼꼼하게 잘 되어있는 거 같네요. 피크닉 매트가 근데 엄청 얇아요.

 

베스킨라빈스-피크닉매트-확대
베스킨라빈스 피크닉 매트 확대

 

 

위글위글 캐릭터 모습입니다. 캐릭터가 다양한데 이 아이는 스마일 꽃 캐릭터라고 하네요. 스마일~ 웃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블루 체크 매트랑도 너무 잘 어울리고요.

 

베스킨라빈스-피크닉매트-펼친모습
베스킨라빈스 피크닉 매트 펼친모습

 

 

배라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를 펼친 모습입니다. 사이즈가 꽤 넓었어요. 스마일 꽃들이 패턴 형식으로 들어가 있네요. 보고 있으니 미소 짓게 되네요. 스마일~ 씩.

베라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의 전체적인 느낌은 더운 여름 아이스크림 먹으러 갔다가 2,900원에 매트 하나 생겨도 괜찮겠다 싶은 그런 느낌이랄까요? 공원에서 은박 돗자리 사려고 해도 3,000원이잖아요. 그러니 아이스크림 먹으러 갔다가 하나 구매해도 될 아이템인 거 같아요. 근데 엄청 얇아요. 그런데 그만큼 크기가 작고 무게가 덜 나가니 들고 다니기 편해서 좋은 거 같습니다. 대신 바닥에 돗자리 하나 깔고 그 위에 깔면 좋을 거 같아요. 점점 늘어나는 피크닉 캠핑 용품들! 정말 빨리 어디론가 놀러 가고 싶네요.

댓글